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한국인이 영어를 배우는데 얼마나 어려울까요? -조승연 작가

안녕하세요~이피터 입니다

영어는 한국 사람에게 얼마나 어려울까요? 

거기에 답변을 해주시는 분이 계십니다^^ 바로 조승연 작가님인데요~

§

 

저번에 포스팅한 것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!!

거기에 한국 사람들이 어느 정도 영어공부를 하면 영어를 할 수 있을지에 대한 영상인데요~~

§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xasyXAFdOCo

한국 사람들은 정규과정 공교육으로 영어를 배우잖아요~

저는 학창시절 초등학교 3학년부터 영어를 배웠었는데요~~ 

현재진행으로 영어공부를 하고 지냅니다~

 

영어에 대해 얼마나 힘든지 알아야 제대로 준비하고 도전할 수가 있습니다.

그 준비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알아봅시다~

 

영상에선 우면산이라고 하는 산과 히말라야를 비교하여 설명해주시는데 얼마나 와닿던지 ㅎ

​정말 그렇게 준비를 해야할까???

§

그리고 객관적인 자료를 참고해서 말해주는데요~

바로!!

미국 외무고시 합격자들이 속한 단체 외교부 교육기관 'FSI' 여기에서 나온 자료를 예로 듭니다

§

 

§

와...!! 외무고시 합격자들이면 정말 엘리트 들이잖아요!! 신뢰도 UP!

 

§

 

 대화가 가능한 수준이면 우리 한국사람들 모두다 원하는 거잖아요^^

몇 시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한지 정리를 했다니~

참고해봐야 겠네요~

 

§

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사람들이 들어간 외교부 교육기관에서 외국어를 대화 가능한 수준까지 필요한 시간을 내놨습니다. 외무고시 합격자라면 외국어를 배우는 거면 정말 빠르겠네요?

과연 한국어는 몇 단계일까요?

궁금해지네요~???????

§

 

과연~~ 얼마의 시간이 필요할까요????

음.....

§

 

 

 

헉!......

진짜????!

 

 

영어권 사람들에게 어려운 언어가 동양언어라니 ㅎㅎ

와......

...

....

.

.

.

 

 

§

 

극과 극이네요.....

꾸준히 영어공부를 하지 못한 옛날의 저에게 보여주고 싶은 영상이네요;;

토익 공부해본다고 찔끔했다가 멈추고 했던 과거가 생각나는군요.

 

좋아요 구독하기 감사합니다.

행복한 하루 보내세요~^^*